> 알라스카트래블 소개 > 인사말


아직도 알라스카를 얼음의 땅이라고 생각하고 계십니까?

얼음의 땅이던 이곳 알라스카에 한민족의 얼이 뿌리를 내린지 50년이
지난 지금, 이곳은 세계적인 관광도시로 변해 "Before you die"(죽기전에) 누구나 한번은 다녀가야 한다는 슬로건이 나올정도로 세계적인 관광객들이 붐비는 "The Last Frontier"(마지막 개척지)로서 인간에게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땅으로 변해 있습니다.

이렇게 변해있는 세계적 관광지에서 알라스카를 찾으시는 한인분들의 투어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알라스카 한인관광(Alaska Korean Tour)은 알라스카를 다녀가는 모든분들이 알라스카의 매력을 느낄수 있도록" 변해가는 한국관광문화"에 걸 맞게 최고의 서비스를 보장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첫째:품격있는 숙박시설,맛깔스런 음식 그리고 품위있는 관광 가이드를 보장 합니다.
한국적 문화와 세계적 관광수준에 맞은 다양한 숙박시설 과 입맛에 맞는 음식은 물론 친절하고 상냥한 말솜씨를 갖춘 관광 가이드를 보장합니다.

둘째:가족단위,소규모 단체위주 전문 관광회사로서 수준있고 차별화된 투어를 보장합니다.
한국분들의 관광문화가 가족단위나 동일단체관광 위주로 변하면서 좋아하는 숙박시설 과 음식 그리고 편안하고 여유있는 관광에 만족감 할수 있는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셋째:관광다운 관광을 할수 있는 정직한 관광요금을 보장 합니다.
정당하게 관광다운 관광을 하기 위해서는 누구나 알 수있는 정직한 관광요금 으로 관광의 질을 보장 합니다.

따라서 한번 알라스카 한인관광(Alaska Korean Tour) 과 함께 알라스카 투어를 하신 한국 관광분들께서는 알라스카의 매력을 느끼시는 것은 물론 알라스카에 대한 이미지도 바뀌어서 언젠가는 다시한번 알라스카를 찾아오시거나,알라스카 관광을 하고자 하는 주위분들에 권유를 할수 있는"입에서 입으로 소문난 알라스카 투어 전문 회사"로 각광을 받기 위해 저를 비롯한 임직원 모두가 자존심을 걸고 최선을 다 할것을 약속 드립니다.

끝으로 알라스카 관광을 하시고자 하신 분들께서는 알라스카 한인 관광과 함께 참된 알라스카의 매력을 느껴 보십시요.

감사 합니다.

알라스카 투어 전문
알라스카 한인관광

대표 김 경 록